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리성 // 감정에 기반을 둔다.

반응형

일정한 노력이 결과를 낸다. 

 

합리성이 감정에 기반한 것이라니 말이다. 일리 있는 말이다. 합리적인 것도 감정에 기반을 둔거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것도 말이다. 감정에 기반을 둔다. 원시적인 뇌가 그렇게 되어 있는데 그것을 믿는 거다. 사람은 합리적이지 않다. 효율과 합리성 정확도는 주관이 다르다. 그래서 감정을 중심으로 사고 한다. 그래서 전략 5고 마인드셋이 95인거다. 된다고 확식하면 되는 거다. 그러면 돈도 마찬가지다. 감정인 것이다. 그렇게 감정을 따른다. 놀라운 책이다. 감정이다.

 

그렇게 직감에 기반한 사고와 결정을 내린다. 그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성취는 감정이다. 그리고 결과는 나올 수 밖에 없고 부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다. 

 

그감정때문에 두려워서 안하고 좌절하고 다 감정이다. 아봐타도 감정을 다룬다. 감정이다. 모든 것이 합리성도 이감정이다. 놀랍다 놀라운것도 감정이다. 그래서 나폴레온 힐이 그렇게 감정을 애기 하더라. 그렇다면 쉽다. 내가 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도 그렇고 유튜브도 그렇다. 다 감정이기 때문이다. 감정이다. 당연히 될 수 밖에 없다. 성공할수 밖에 없다. 감정이다. 

 

노력은 아무것도 아니다. 결과는 당연히 나오는 것이기때문이다. 감정이다. 감정이다. 지배하면 되고 이루면 된다. 온라인 마케팅 유듀브 이거는 아무 것도 아니다. 성공할 수밖에 없는 게임인 것이다. ....

반응형